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네요~

이제 곧 열심히 일한 한주의 보상을 받을시간입니다^^

내일을 위한 오늘이 될수 있도록 계획도 하고

휴식도 취할 수 있도록 하는게 좋겠죠~ 

 

 

이번시간에는 공유할 정보는

중고5톤덤프트럭 입니다.

그중에서도 구조변경을 통해 덤프트럭이 된

연식좋은 중고5톤덤프인데요~

 

 

2011년 11월에 출고되고 2012년형식인

250마력엔진이 탑재되었고,

21km를 주행한 중고구변덤프트럭 입니다.

 

 

일반적으로 중고화물차에서 정품덤프와

 구변덤프의 가격차이가 많이 나죠!

이유는 선호도 차이도 있겠지만,

또 다른이유가 있답니다.

 

보통 구조변경덤프는 카고트럭에서

변경되기때문에 프레임을 잘라내고 축간거리

조정을위해 뒷바퀴축을 옮기기 때문에

위험할거라는 인식이 크죠! 하지만!!!!

 

 

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답니다^^

오늘소개드리는 중고5톤구변덤프는 특장차인

압착진개에서 구변을 했기때문에

축간거리를 줄일 필요없고,

 

 

또 한가지는 정품덤프와 동일한 밋션비율인

저속밋션이 장착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.

 

 

게다가 세월호 사건을 기준으로 이전에는 구조변경검사가

까다롭지 않았기때문에 결함이 많았죠!~

실린더와 적재함도 규격에 맞지않거나 중고를 사용하고,...

 

 

이제는 다름니다!!

검사가 엄청 엄격하고 까다롭기때문에

정품덤프와 비교해도 기능에서 뒤쳐지지 않고

오히려 같은연식의 12년식이라면 덤프기능의

가장중요한 실린더와 적재함이 새것인 구변덤프가

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.

 

 

이 중고5톤덤프로 말씀드릴것 같으면...

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정품 새 실린더와

적재함도 새것으로 만들어 졌구요~

 

 

정품보다 적재함 길이가 20cm 더 길다는

장점이 있구요~

 

트럭49트럭89에서 국내 최고의 덤프제작전문없체에

의뢰해 제작한 이 덤프트럭은 사용자의 부담을

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적재함 바닥을 6T로

보강을 했답니다!

 

 

또한 조금이라도 더 편리하게 사용을

할수 있는 방법 강구끝에

체크밸브를 이용한 전자식 덤핑방식을 적용!

신형 1톤덤프와 같은 작동방식인

똑딱이 스위치 방식을 적용했죠~!

 

이 모든게 고객을 위한 고객의 입장에서

생각한 결과이고, 계속 발전시켜 나갈예정이구요^^

 

 

화물차나 특장차나 기본적으로 공통된 

중요한것은 엔진과 밋션!

 

포토샾으로 꾸미지 않은 세차후의

실제 그대로의 사진입니다.

이정도 모습이면 상상이 가실거예요^^

 

 

시트를 비롯해 내부의 관리상태도 굿이죠~

이유는 1인신조 무사고 차량이지만,

그 1인이 관리를 무척 잘 했기 때문이랍니다~!

 

중고덤프구변 후 타이어 까지 새것으로 교체!

연식도 좋고!

엔진상태도 좋고, 그에 걸맞게 적재함 보강도했고,

덤핑방식도 전자식으로 했는데,

타이어가 좋지 않으면 옥의 티 아닐까요^*

조금이라도 더 편리하고, 조금이라도 더 성능좋고,

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그런 중고화물차매매를

하고싶은 트럭49트럭89 생각이랍니다.^^

 

지금까지 중고 5톤덤프트럭 롱덤프 구변 바닥보강 덤프

소개였구요~

 

트럭49트럭89에서 보유하고 관리하는

중고화물차/특장차가 궁금하시다면

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아래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되구요~

 

궁금한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~

감사합니다!

 

▼ 아 ▼ 래 ▼

 

Posted by 트럭49트럭89